궁금하신 (

제약

무역

제휴사

) 키워드를 검색해 보세요

슬기로운 풍림무약 언택트(비대면) 라이프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슬기로운 언택트(비대면) 라이프!


재택근무, 화상회의, 사회적 거리두기, 비대면영업

재택근무, 순환근무, 단축근무 지원!
화상회의 시스템 구비!
투명 가림막 설치로 안전을 확보한 면접 진행
화상회의 시스템 구비!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기원하며, 그때까지 풍림무약의 슬기로운 언택트(비대면) 라이프는 계속 됩니다🎉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한국파비스제약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합니다.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고군분투 하고 계시는 대한민국의 모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합니다.

2020 RA(개발업무) 실무교육 강의 👩‍🏫


제약사업본부 R&D센터 최정아 부장

지난 7월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2020 RA(개발업무) 실무교육 3일차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제약사업본부 R&D센터 최정아 부장이 ‘품목갱신제/표시기재/낱알식별 규정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풍림무약 칼럼 – 나에게 맞는 퍼스널 컬러🎨


대외협력실 조은경 대리

‘페이스펙’은 페이스(Face) + 스펙(Spec)의 합성어로 외모도 스펙이라는 의미다. 학점, 자격증 등 다양한 스펙을 쌓아도 외모가 좋지 않다면 탈락하거나, 능력이 없지만 외모가 뛰어나다면 합격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현실을 반영한 신조어다. 이러한 사회 분위기로 인해 구직을 하려는 청년들 사이에서 지원서 사진을 포토샵으로 수정하는 것은 필수가 됐고, 취업성형과 같은 자신을 가꾸는 일도 일종의 취업 준비가 되어버렸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 취업 성형과 같은 인위적인 색이 아닌 퍼스널컬러와 같은 본연의 색을 찾아 자신만의 이미지를 찾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퍼스널 컬러란? 퍼스널컬러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신체 색과 조화를 이루어 생기가 돌고 활기차 보이도록 하는 개개인의 색상을 의미하는 것이다. 퍼스널컬러는 취업박람회 등에서 면접 메이크업과 정장 색을 맞추기 위해 이용되기도 한다. 쿨톤은 차가운 색, 웜톤은 따뜻한 색을 매치했을 때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색이라고 알고 있다. 황인종인 한국인은 대부분 웜톤에 속하며 특히 가을웜>여름쿨>봄웜>겨울쿨 순대로 가을웜이 가장 많은 편이다. 하지만 퍼스널컬러는 알려진 것보다 더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퍼스널컬러를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컬러 진단으로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을 연출하면서 단점은 커버하고 장점은 부각해 전체적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도 있다. 퍼스널컬러 진단 이후 전체적인 이미지와 얼굴형에 맞는 헤어 스타일링도 추천된다. 퍼스널컬러를 구별하는 방법은 퍼스널컬러는 기본적으로 웜톤과 쿨톤으로 구별한 후 봄, 여름, 가을, 겨울로 구분하고 그 속에서 세부톤 12가지로 분류한다.

대표적인 예시 4가지를 설명하자면 ‘봄 웜톤’의 경우 귀엽고 활동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오렌지 코랄 립스틱으로 립 컬러를 사용할 수 있다. ‘여름 쿨톤’은 청순하며 우아한 느낌과 함께 로맨틱한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핑크 계열 컬러의 립스틱을 활용해 우아함을 강조하면 좋다. 깊이감 넘치는 성숙미를 가진 ‘가을 웜톤’의 경우 장점을 살리기 위해 우아하고 깊이감 넘치는 벽돌색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고혹적인 이미지로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겨울 쿨톤’은 도회적인 컬러들이 잘 어울리는 시니컬한 타입이며 와인버건디, 푸른빛이 많이 들어간 레드컬러를 추천한다.

주의할 점은 좋아하는 컬러라고 해서 자신의 퍼스널컬러에 맞지 않는 색조화장품을 선택하게 되면 화장이 너무 튀어 보이거나 낯빛을 탁해 보이게 하는 등 메이크업의 효과를 오히려 반감시킬 수 있다. 또 한 가지 계절이 정해져 있지만, 웜톤과 쿨톤을 모두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어 정확한 진단은 전문가에게 받아야 하며 위 스타일링 방법은 참고만 해야 한다. 퍼스널컬러가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만큼 개개인의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는게 중요하다.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기업의 역량, 근무환경, 성평등·일생활 균형제도 운영 등
일자리 질을 꼼꼼하게 따져 선정한 청년이 일하기 좋은 기업
‘서울형 강소기업’에 풍림무약이 선정되었습니다
축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