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

제약

무역

제휴사

) 키워드를 검색해 보세요

풍림무약, ‘2022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Ctrl+V 로 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사진은 왼쪽부터 풍림무약 제약사업본부장 이찬규 상무, 이헌수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풍림무약 인사총무부 김문희 차장

풍림무약(대표 이정석)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2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지난 26일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열린 2022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서 및 인증패 전수식에 참석했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은 고용노동부가 지난 1996년부터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도입한 제도로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풍림무약은 노사 간 긴밀한 협의를 위해 근로자 대표를 선출하고 상호 존중과 소통을 바탕으로 원만한 노사문화를 구축했다.

△유연근무제 실시 △자녀돌봄휴가, 자녀입학선물 제공 △재택근무 지원 △동호회 지원 △생산 라인 증설 및 증축 공사를 통한 작업환경 개선 △패밀리데이 및 리프레시데이 도입 △사회적 책임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활동 △근무 환경 개선 등 다양한 노사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풍림무약 이찬규 상무는 “COVID-19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노사 양측이 서로 협력해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하는 문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노사문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3년간 정기 근로감독 면제, 세무조사 유예, 대출 금리 및 신용 보증 한도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